자주 하는 문의
A: 우선 제조 번호(6~8자리수의 숫자)를 확인해 주십시오.
에러 의 경우는, 에러 기호 및 에러의 내용에 대해 알려 주세요.
A: 제조 번호(6자리수에서 8자리수의 숫자)는, 주로 로봇/얼라이너 의 연결기 의 하부근처, 콘트롤러 의 LED 디스플레이 가 있는 면에 표기되고 있습니다.
에러 기호는 콘트롤러 의 LED 디스플레이 에 표시됩니다.
A: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만, 점검은 매년 실시하도록 하십시오.
출하 시에 첨부한 보수 점검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 컨트롤러의 설정과 상태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R/T 전환 스위치가 T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RS232C 케이블을 제거하여 주십시오.
티칭 박스의 커넥터가 확실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사양에 따라 인터록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확인하기시 바랍니다.
A: 공급 전원이 사양과 같은 전원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EMG 단자가 열려 있으면 전원이 공급되지 않습니다.
인터록 및 전원 공급 순서를 사양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 속도 변경에서 입력한 수치가 설정 범위 이외인 경우에는 설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속도를 설정한 다음에는 데이터를 저장해야 합니다.
EEPROM에 저장하는 순서가 있습니다.
(기종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취급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 암을 편 상태에서는 상하로의 이동량이 설정에 의해 제한됩니다.
작동 범위를 확인하고 취급설명서에 따라 상하로의 이동 설정량을 검토 후 변경하여 주십시오.
A: 일람이 표시되므로 로봇의 형식과 컨트롤러의 형식에 맞게 기종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표시되어 있지 않은 기종의 경우에는 제조 번호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대응하는 기종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A: 여러 개의 소프트를 실행하고 있으면 1개로 하십시오.
PC의 통신 포트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열려 있는 포트가 사용 가능한 포트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통신 케이블의 사양이 사양서와 같은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실렉트스위치가 O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T-BOX가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A: 부속 소프트(JELDATA3)와 전용 통신 케이블을 이용하여 PC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A: 복수의 컨트롤러를 연결할 경우, 어느 컨트롤러로 명령을 출력할 것인지를 인식하는 번호입니다.
표준은 로봇이 1번, 얼라이너는 2번입니다.